본문 바로가기
뉴욕여행

뉴욕 최고의 조류 관찰 장소

by ray.c 2023. 3. 13.
반응형

뉴욕 여행에 흥미를 더하고 싶은 자연 애호가이신가요? 그럼, 당신은 운이 좋다! 뉴욕은 미국 최고의 조류 관찰 장소가 있는 곳이며 여기에서 여러분을 안내해 드립니다. 분주한 도시에서 고요한 시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새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쌍안경을 챙기고 재미있는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센트럴 파크

센트럴 파크는 뉴욕의 조류 관찰자들이 꼭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삼림 지대에서 초원까지 다양한 서식지가 있는 이 공원에는 200종 이상의 새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새로는 American Goldfinches, Blue Jays, Red-tailed Hawks가 있습니다.

Jamaica Bay Wildlife Refuge

Jamaica Bay Wildlife Refuge는 퀸즈와 조류 관찰자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9,155에이커에 달하는 이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는 330종 이상의 새가 서식하고 있어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조류 서식지 중 하나입니다. 피난처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로는 미국 오이스터캐처, 눈백로, 검은목 죽마 등이 있습니다.

인우드 힐 공원

인우드 힐 공원은 200에이커에 달하는 고요한 공원입니다. 맨해튼에 위치한 공원. 자연림과 염습지가 있는 이 공원에는 150종이 넘는 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는 딱따구리, 지저귀는 새, 참새입니다.

Prospect Park

Prospect Park는 뉴욕의 또 다른 환상적인 조류 관찰 장소입니다. 초원, 숲, 습지를 포함한 다양한 서식지가 있는 이 공원에는 200종이 넘는 새들이 살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로는 Blue Herons, Wood Ducks, Baltimore Orioles 등이 있습니다.

Pelham Bay Park

Pelham Bay Park는 2,772에이커 규모의 대규모 공원입니다. 브롱크스에서. 습지, 숲, 초원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는 이 공원에는 240종 이상의 새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는 물수리, 붉은꼬리매, 송골매입니다.

뉴욕은 조류 관찰자의 천국이며 위에서 언급한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시의 많은 환상적인 조류 관찰 목적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당신이 노련한 조류 관찰자이든 이제 막 새 관찰을 시작했든 관계없이 이 장소는 분명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니 쌍안경을 들고 뉴욕에서 조류 관찰 모험을 떠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