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여행

스포츠 애호가의 천국 뉴욕 최고의 경기를 관람하고 팀을 응원할 수 있는 스포츠 바

by ray.c 2023. 3. 2.
반응형

뉴욕시를 방문하는 스포츠 팬이라면 좋아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뉴욕시는 친구나 다른 팬들과 함께 최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완벽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수많은 스포츠 바가 있는 스포츠 애호가의 천국입니다. Yankees, Giants, Knicks 또는 다른 팀의 열렬한 팬이든 상관없이 NYC에는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스포츠 바가 있습니다. 도시 최고의 스포츠 바 몇 곳과 이들을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를 소개합니다.

The Three Monkeys

The Three Monkeys는 Hell's Kitchen에 위치한 클래식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활기찬 분위기, 맛있는 음식,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칵테일 덕분에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바입니다. 축구, 농구, 야구 또는 기타 스포츠 팬이라면 The Three Monkeys에서 관심 있는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형 TV와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으로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rofessor Thom's

Professor Thom's는 이스트 빌리지에 위치한 스포츠 바와 레스토랑입니다. 이 바에는 고전적인 미국 음식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맥주, 칵테일, 주류가 있습니다. 게임을 보거나 친구들과 밤을 보내고 싶다면 Professor Thom's가 완벽한 장소입니다. 여러 대의 TV와 활기찬 분위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Brooklyn Tap House

Brooklyn Tap House는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중심부에 위치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대형 TV, 훌륭한 음식, 다양한 맥주와 칵테일 덕분에 스포츠 팬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축구, 농구, 야구 또는 기타 스포츠 팬이라면 Brooklyn Tap House에서 관심 있는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이 있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The Playwright Irish Pub

The Playwright Irish Pub은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한두 잔의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칵테일, 고전적인 아일랜드 음식 메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축구, 농구, 야구 또는 기타 스포츠 팬이라면 The Playwright Irish Pub에서 관심 있는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The Playwright Irish Pub은 스포츠 팬들에게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제공하는 뉴욕시 최고의 스포츠 바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아이리시 펍 장식과 다양한 게임을 보여주는 여러 대의 TV가 있는 이 바는 친구들과 최신 게임을 시청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Playwright Irish Pub은 엄선된 맥주 외에도 버거, 윙, 감자튀김 등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펍 음식도 제공합니다.

The Court Street Bar & Grill

Court Street Bar & Grill은 브루클린 중심부에 위치한 클래식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으로 유명하여 게임을 관람하고 친구들과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Court Street Bar & Grill에서는 다양한 생맥주와 버거, 샌드위치, 윙 등 클래식한 펍 메뉴로 가득합니다.

The Woodwork

The Woodwork는 트렌디한 브루클린 지역에 위치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재생 목재와 빈티지 스포츠 기념품을 포함하는 독특한 장식으로 유명하여 스포츠 팬이 휴식을 취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엄선된 맥주 외에도 The Woodwork는 버거, 타코, 윙 등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바 음식도 제공합니다.

The Brazen Head

The Brazen Head는 브루클린 중심부에 위치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다양한 종류의 맥주로 유명하여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The Brazen Head는 또한 버거, 윙, 감자튀김 등 맛있는 바 음식을 다양하게 제공하므로 간단한 식사를 하고 경기를 관람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The Ainsworth

The Ainsworth는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한 스포츠 바입니다. 이 바는 트렌디한 분위기와 엄선된 수제 맥주로 유명하여 게임을 즐기고 친구들과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Ainsworth는 또한 버거, 윙, 감자튀김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바 음식을 제공하므로 간단한 식사를 하고 경기를 관람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결론

현지인이든 관광객이든 뉴욕 시 최고의 스포츠 바 중 한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대형 TV, 훌륭한 음식, 활기찬 분위기로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시청하는 것을 확실히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친구들을 모아서 술을 마시고 스포츠와 재미의 밤을 준비하세요.

반응형

댓글